실시간 뉴스



리빙앤, 고성능 고효율 파워스톰 무선청소기 'LV12' 출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굿앰디가 빨아 쓰는 헤파필터와 분리형 배터리를 장착한 고성능 고효율 무선청소기 ‘리빙앤 무선청소기 LV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도 리빙앤만의 독자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제공한다. ‘리빙앤 무선청소기LV12’는 최대 180W 흡입력을 구현하는 강력모터와 최대 1만pa(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고,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헤파필터, 배터리, 싸이클론 등 리빙앤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고려하고 디자인했다.

특히, 현재 국민들에게 관심이 되는 건강과 미세먼지에 초점을 맞춰 청소기필터로 헤파필터와 촘촘한 스틸필터를 장착했다. 이는 알레르기 유발물질, 공팡이균, 미세먼지, 악취 등이 재배출되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이중으로 걸러주는 기술을 탑재했다.

리빙앤무선청소기는 분리형 배터리 22.2V를 사용해 충전 시 손쉽게 탈부착해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배터리가 일체형이라는 단점을 극복하고 추후 배터리 수명에 문제가 발생되거나 배터리를 추가 구매 시에도 소비자 측면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배터리 잔량표시 기능은 잔량체크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제공했다. 무선청소기 헤드에 장착된 LED는 어두운 구석을 밝혀주는 역할을 해 청소를 좀더 깨끗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 리빙앤무선청소기는 청소공간에 따라 최적의 툴로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소비자가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헤드브러시는 기본브러시를 사용해 바닥청소와 매트 청소에 최적화되도록 고안되었다. 스틱형 청소기와 핸디형 청소기로 다양한 툴을 활용해 공간에 따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리빙앤 무선청소기는 리빙앤 공식사이트 굿앰디몰과 이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많은 소비자층에게 노출되고 다가가는 만큼 KC인증과 배상책임보험으로 서비스에도 만족되는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굿앰디’(대표 신현호)는 “소비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제품을 개발하여 솔직하게 다가가고자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빙앤, 고성능 고효율 파워스톰 무선청소기 'LV12'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