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림 도비도스몰, '필터샤워헤드 PF302'와 '조그다이얼비데 DB-A880' 추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위생과 방역이 일상에 중요하게 자리잡은 지 오래다. 특히, 욕실은 청결한 생활의 척도가 되는 장소로 기능이 우수한 욕실 용품을 사용하면 보다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토털 욕실 전문기업 대림통상(주)의 온라인 쇼핑몰 도비도스몰이 11월 주력 상품으로 '필터샤워헤드 PF302'와 '조그다이얼비데 DB-A880' 모델을 추천했다.

먼저 '필터샤워헤드 PF302'는 전체 높이가 약 13cm정도의 휴대용 필터다. 부피를 크게 차지 않기 때문에 여행이나 외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필터는 5㎛ 이상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복합 필터의 비타민C가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해 인체에 무해한 건강한 물로 바꿔준다. 또한, 필터에 달린 살수판에는 0.2mm 미세홀이 촘촘하게 정밀 가공되어 있어 안개분사되는 물줄기를 느낄 수 있다. 따라서 물이 저자극으로 분사되기 때문에 피부가 약한 아이들과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 반려동물도 사용할 수 있다.

성능만큼 디자인도 우수하다. 필터에 적용된 자가발전 LED 조명은 수온에 따라 블루, 그린, 레드로 변해 사고 예방은 물론, 욕실 분위기 전환에도 효과적이다. 교체 방법 역시 간단하다. 기존 샤워 헤드를 돌려 호스와 분리한 뒤, 휴대용 필터를 왼쪽으로 돌려 호수와 연결하면 된다.

'조그다이얼비데 DB-A880'은 쉬운 조작법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욕실비데다. 큼직하고 선명한 네이비 라인의 조작부 버튼은 기능 식별을 명확하게 해주기 때문에 어린 아이는 물론, 남녀노소 어렵지 않게 조작할 수 있다. 다이얼을 회전시키면 취향에 맞게 수압과 온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조그 다이얼을 누르면 세정모드로 바뀐다.

여기에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노즐도 눈에 띤다. 비데 사용시 오물이 노즐에 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으며, 스테인레스 일체형 노즐이 부식을 방지하고 오염을 줄여 준다. 또한, 비데 커버를 닫기만 해도 자동으로 절전 기능으로 전환되는 스마트 자동 절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전 연령층이 편하게 앉아 사용할 수 있다.

도비도스몰 관계자는 "수돗물 내 유해물질은 호흡기 점막 손상, 피부노화, 알러지 심화 등을 일으키며, 수도관이 노후 됐을 경우에는 각종 이물질과 녹물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필터샤워헤드 PF302는 물 속 불순물을 정화해주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조그다이얼비데는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큼직하고 또렷하게 표현하고 다이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두 제품 모두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선물이나 집들이 선물 등으로 제격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림 도비도스의 제품 정보 및 구매는 도비도스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림 도비도스몰, '필터샤워헤드 PF302'와 '조그다이얼비데 DB-A880' 추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