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효과적인 초등학교 공부방법으로 Z세대 주목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디지털교과서 도입으로 교육업계에 많은 변화가 일고 있다. 학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효율적인 학습을 도입하자는 취지에 맞게 학교 교과서 역시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다양한 학습콘텐츠로 공부할 수 있게 되었다.

태어나면서 디지털문화를 접해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라 불리는 'Z세대'와 인공지능이나 기술에 익숙한 '알파 세대'들의 초등학교 공부방법 역시 다양해지고 있다. 이들에게 효과적인 공부방법 중 하나로 스마트학습이 뜨고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은 쉽고 즐겁게 하는 초등공부로, 스마트학습의 대표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초등학교 공부 진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교과서에서 배워야 할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준다.

초등학교 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교과서를 바탕으로 기초를 탄탄하게 공부하는 것이다. 초등인강 밀크티초등은 교과서 기반의 풍부한 학습자료로 학습생이 알아야 하는 중요한 학습내용과 문제를 제공하고 있다. 기기를 통해 즐겁게 개념학습을 한 뒤 공부에 대한 즐거움을 찾아갈 수 있게 도와준다.

학습생들은 “학교에서 공부하는 내용을 밀크티로 그대로 공부할 수 있어 활용도가 좋다", "공부도 책이 아니라 영상이나 게임을 하면서 즐겁게 할 수 있어 공부가 더 잘되는 느낌”이라는 후기에서도 밀크티초등의 인기를 알 수 있다.

이 학습법은 ‘밀크티 초등’이라는 온라인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무료체험과 학습상담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초등학생이 스마트 기기로 공부를 하고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