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테크놀로지, '미10라이트' 홍보 영상 인기


공식 유튜브 15만뷰 돌파…추석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코스닥 상장사 한국테크놀로지는 16일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샤오미 ‘미10라이트’ 홍보 영상이 16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샤오미 ‘미10라이트’ 홍보 영상은 공개 5일만에 만에 16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한국테크놀로지]

해당 영상은 "밑엔 가볍게, 미텐 라이트"라는 문구와 함께 가벼운 하의를 입고 재택근무를 하는 남녀 주인공이 '미10라이트'만의 실용성과 편리함을 코믹하게 표현해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테크놀로지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공모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 '밑엔 가볍게, 미텐 라이트' 챌린지는 오는 9월 20일 오후 11시까지 진행한다.

응모는 SNS 게시물 업로드 후, 이를 미코리아몰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언택트 시대를 맞아 재택근무와 온라인 교육 등을 받을 때, 하의를 가볍게 착용하는 '밑엔 가볍게' 콘셉트 의상을 입고 재미있는 포즈를 취해 사진으로 남기면 된다.

촬영한 사진은 개인 SNS에 게시한 뒤, 한국테크놀로지 공식몰 미코리아몰에 해당 SNS 콘텐츠 링크 ▲성명 ▲연락처 ▲주소 ▲이메일 등을 남기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작에 대한 푸짐한 시상품도 있다. 미10라이트부터 미팬 프로 선풍기, 미 에어닷 S, 미 보조 배터리, 안티코 살균기와 소독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 이후 국내 총판을 맡은 샤오미의 제품 소개는 물론 재미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며 "이에 대한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추석을 맞이하는 풍성한 경품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성기자 stare@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