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BTS 유니버스 스토리' 24일 글로벌 출시


17일까지 'BTS 유니버스 스토리 카드 이벤트'도 진행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IP)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개발사 넷마블몬스터)'를 오는 24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스토리 소셜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게임 스토리 제작이나 전개에 참여하는 형태로, 개인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다양한 결말로 이어지는 특성을 갖고 있다. 여러 콘셉트의 스토리를 자유롭게 생산하고 이를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다.

'BTS 유니버스 스토리'에는 방탄소년단 세계관 바탕의 다채로운 스토리가 담겨 있다. 게임 내 제작 툴을 활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스토리 제작' 모드와 이야기 전개 및 결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스토리 감상' 모드를 제공한다.

또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수집해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들에게 입히고 직접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와 함께 증강현실(AR) 촬영까지 즐길 수 있는 컬렉션 모드를 지원한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BTS 유니버스 스토리 카드 이벤트'도 공개했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매일 업데이트되는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의 포토카드를 획득한 후 이를 소장하거나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게임 출시 전까지 방탄소년단 세계관이 담긴 독점 영상 공개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BTS 유니버스 스토리' 24일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