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다이슨, '디지털 슬림™' 체험 행사 진행


 [사진=다이슨]
[사진=다이슨]

다이슨이 신제품인 '다이슨 디지털 슬림™(Dyson Digital Slim™)'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30일 체험 후 무료 반품을 할 수 있는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다이슨 디지털 슬림™ 은 지난 7월 23일 출시된 무선 청소기다.

다이슨은 지난 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이슨 디지털 슬림™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제품 수령 후 30일 내에 무료 반품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서비스는 9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SK매직, 추석 맞아 안마의자 할인

SK매직이 추석 명절을 맞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편리미엄 가전 할인에 이어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열고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9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100만 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등 총 2종이다.

렌탈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SK매직은 안마의자의 월 렌탈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2만 점을 제공한다.

◆쿠쿠전자, 2020 NCSI 조사서 전기밥솥 부문 1위 선정

쿠쿠전자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0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전기밥솥 부문 1위로 선정돼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사진=쿠쿠전자]
[사진=쿠쿠전자]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조사하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품질 지표다.

쿠쿠전자는 이번 조사에서 ▲고객기대수준 ▲고객유지율 ▲고객만족도 ▲고객인지품질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브레빌, 추석 맞이 할인 프로모션 실시

브레빌이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백화점 내 직영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제품인 커피머신과 오븐, 주서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라클 터치 BES990과 오라클 BES980 등 총 4가지 브레빌의 대표 커피머신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콜드브루는 물론 핫브루까지 즐길 수 있는 전자동 브루워 BDC455도 최대 10% 할인한다.

브레빌 토스터기와 전기포트, 오븐, 그릴, 주서기 등 다양한 브레빌 소형 가전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브레빌이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를 이용하면 추가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위니아대우, 중남미에 코로나 극복 지원 앞장

위니아대우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칠레와 페루의 의료진 및 소방관, 저소득층 등을 대상으로 자사 가전제품을 기부하는 등 현지에서의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했다.

 [사진=위니아대우]
[사진=위니아대우]

위니아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남미 지역의 누적 사망자 수가 25만 명을 넘어서는 등 심각한 피해를 공감하고 빠른 극복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기부에 참여했다. 이번에 칠레의 코로나 19 치료지정 응급실 의료진에게 '위니아 냉장고'를 전달했고, 칠레 산티아고 소방관들의 위생을 위해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를 지원했다.

또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페루의 저소득층에게 '위니아 냉장고'와 마스크 4천 장 및 식료품 등을 전달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다이슨, '디지털 슬림™' 체험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