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핑크박스’로 저출산 극복 앞장서는 베베쿡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엄마들의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베베쿡 핑크박스’를 준비했다.

출산 전 3개월부터 출산 후 3개월 사이의 초보맘들 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 박스에는 이유식 3일 체험권을 비롯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다양한 육아 관련 용품들이 담겨있다. 타사의 임신·출산 축하 박스와는 달리 아기 먹거리를 책임지는 베베쿡의 주요 제품들을 메인으로 해서 특별한 구성을 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박스 구성품에는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만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의 아이와 어른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중성세제와 섬유유연제, 유기농 카렌듈라 추출물과 천연 성분으로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줄 베이비 스킨케어 4종, 더블 레이어드 에어홀이 통기성을 극대화해 기저귀 내부의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주는 신생아용 기저귀, 국가지정 성분으로 만든 유아전용 살균소독제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신청방법은 매월 1일에서 말일까지 베베쿡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회원 가입 후 산모수첩 이미지를 간단하게 첨부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매월 300명 추첨을 통해 ‘베베쿡 핑크박스’가 고객에게 전달된다.

베베쿡 관계자는 “엄마들이 꼭 갖고 싶어하는 제품들로 구성하여 대한민국 1등 선물 박스로 자리매김하길 원한다며”며, “최근 더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제휴를 통해 박스가 더 든든해졌기 때문에 당첨되어 받아 보시는 고객님들 마음에 꼭 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핑크박스’로 저출산 극복 앞장서는 베베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