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특별 이벤트 선봬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 내용은 백화점 지점별로 상이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는 상품권 증정,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시몬스 침대 매장의 경우, 백화점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어 전국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상품권 증정,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는 웨딩 프로모션 및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중이다.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수퍼싱글 프로모션’은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특별 이벤트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