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페24, CJ·롯데온·하이마트 연동…연내 50곳까지 확대


대형 온라인몰 판로 활용 가능해져…"매출 증가 견인 기대"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카페24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이 국내 대표 유통기업들의 온라인몰에서 손쉽게 상품 판매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카페24는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CJ몰, 롯데온, 하이마트 등 신규 판매경로 3곳을 추가 연동했다고 26일 밝혔다.

카페24의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CJ, 롯데온, 하이마트가 합류했다. [사진=카페24]
카페24의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CJ, 롯데온, 하이마트가 합류했다. [사진=카페24]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자사몰 뿐만 아니라 종합쇼핑몰, 오픈마켓, 편집숍 등 외부 마켓에도 손쉽게 상품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카페24는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다양한 국내외 마켓플레이스와 연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연내 최대 50곳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카페24는 지난해 6월 쓱(SSG)닷컴, 지난 5월 이마트몰 등에 이어 지속적으로 대형 온라인몰과의 연동을 추진해 온 바 있다. 이번 연동에 따라 카페24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은 클릭 몇 번만으로 여러 대형 기업들의 온라인 판로를 활용할 수 있어 보다 손쉽게 매출을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판매경로를 쉽고 빠르게 확보하는 것이 매출 상승의 지름길이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의 판로 확대를 위한 서비스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페24, CJ·롯데온·하이마트 연동…연내 50곳까지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