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바일 핀테크 전문기업 스마트콘, ‘진대감’ 모바일 상품권 출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모바일 핀테크 전문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이달 14일 카카오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진대감의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진대감은 논현본점을 시작으로 10년째 성업중인 차돌삼합 전문점으로, 한우 차돌박이와 엄선한 재료를 통해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진대감은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개그우먼 이영자가 호평하였으며,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된 바 있다.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차돌삼합 전문점 ‘진대감’의 또다른 브랜드 숙성돼지고기 전문점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가성비 고기집 ‘삼화식당 1972’ 에서도 진대감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진대감의 모바일 상품권을 발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용자들이 진대감을 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스마트콘 모바일 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바일 핀테크 전문기업 스마트콘, ‘진대감’ 모바일 상품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