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타는청춘' 송은영, 분식집 라면 비법 공개...007라면 작전 '폭소'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송은영이 분식집 라면 비법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제작진과 청춘들이 갯벌 경주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두 팀은 장어를 걸고 대결을 펼쳤고, 첫주자로 나선 임성은의 활약으로 앞서갔다. 세번째 선수는 강경헌. 그는 라이벌 메인작가를 지목했고, 두 사람은 갯벌에서 난장판을 벌였다.

불타는청춘 [SBS 캡처]
불타는청춘 [SBS 캡처]

서로 못 가게 몸싸움을 벌였고, 보다 못한 최성국은 "내가 쏠게"라고 두 사람을 말리기도 했다. 이날 결국 청춘들이 대활약을 펼치며 제작진을 이겼다.

이후 청춘들은 숙소로 돌아와 휴식 시간을 가졌다. 김광규와 최성국은 송은영에게 현재 숙소에 대해 물었고, 그는 "지금은 대전 엄마집에 있다. 그 전에는 지방에서 분식집에서 일했다"고 말했다.

이에 최성국은 분식집 라면 비법에 대해 물었고, 송은영은 "조미료를 넣는다"고 비법을 공개했다. 최성국과 김광규는 "비법대로 끓여보자"고 말했고, 조리에 들어갔다.

불타는청춘 [SBS 캡처]
불타는청춘 [SBS 캡처]

그때 신효범이 깜짝 등장했고, 최성국은 "문 닫고 빨리 들어오라"고 입단속을 시켰다. 이어 구본승과 임성은이 차례로 등장하자 최성국은 그들에게 라면을 먹이며 공범을 만들었다.

여섯 사람은 다른 청춘들이 볼 새라 소리까지 죽여가며 라면을 먹었고, 이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타는청춘' 송은영, 분식집 라면 비법 공개...007라면 작전 '폭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