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워'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전략적이고 역동적 플레이 선사" 13일 출시 앞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게임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출시를 앞두고 핵심 특징이 담긴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히어로즈워 개발을 총괄한 컴투스 히어로(HERO) 스튜디오 김진호 PD와 한정훈 기획자가 직접 전하는 게임 소개, 개발 배경 및 과정, 주목할만한 점, 출시에 대한 기대감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아울러 인터뷰 중간마다 다양한 게임 정보와 함께 실제 플레이 영상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영상은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진호 PD는 인터뷰 영상에서 "히어로즈워는 턴방식의 RPG가 가진 전략 수행 전투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황의 변화가 많이 일어날 수 있는 특별한 전투시스템을 포함한 게임"이라며 "플레이를 하게 되면 마치 액션 RPG와 같은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정훈 기획자는 "각각의 캐릭터들이 특색 있는 스킬을 가질 수 있도록 특히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조합을 통해 해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재밌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13일 출시를 예고하고 있는 히어로즈워는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 선물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