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장맛비 피해 속출…속타는 관계부처장들


[아이뉴스24 조성우 기자] 손병석 한국철도공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잠시 얼굴을 만지고 있다.

국토위는 이날 회의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도로공사, 한국철도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국토·교통분야 소관기관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는다.

손병석 한국철도공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잠시 얼굴을 만지고 있다.

김진숙 한국도로공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구본환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과 대화하고 있다.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물을 마시고 있다.

구본환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손병석 한국철도공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잠시 얼굴을 만지고 있다.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김진숙 한국도로공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구본환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 소관기관 부처장들이 참석하고 있다.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