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디어 리버풀이…SC제일은행, 프리미어리그 우승 기념 이벤트


우승 축하 영상 보고 소감 남기면 경품 증정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SC제일은행은 모그룹인 스탠다드차타드가 공식 메인 파트너로서 후원하고 있는 리버풀FC의 영국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SC제일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사화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리버풀 우승 축하 영상이 공개된다. 리버풀의 오랜 팬으로 잘 알려진 신아영 아나운서가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공식 메인 파트너인 스탠다드차타드가 한국에선 SC제일은행임을 강조한다. 이 영상을 보고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채널별로 각 3명에게 리버풀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이미지=SC제일은행]
[이미지=SC제일은행]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SC제일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리버풀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버풀 공식 유니폼과 구디백 등을 증정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버풀 응원 사진을 올린 사용자들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다음 달 3일부터 말일까지는 자산관리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1년간 자산관리 상품 가입 실적이 없는 PB고객이 상품에 1천만원 이상 가입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리버풀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과 모자 세트를 증정한다.

최기훈 SC제일은행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로서 SC제일은행은 고객과 축구팬들이 리버풀 우승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SC제일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만나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디어 리버풀이…SC제일은행, 프리미어리그 우승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