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뚜기, 고객 요청에 응답…'컵밥' 양 늘리고 가격 동결


'맛있는 오뚜기 컵밥' 전 제품 밥의 양 20% 증량…"소비자 의견 수렴"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오뚜기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진비빔면'에 이어 '맛있는 오뚜기 컵밥' 전 제품도 양을 늘린다.

오뚜기는 컵밥의 맛과 품질에 비해 밥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컵밥 전 제품의 밥의 양을 20% 증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톡톡김치알밥, 김치참치덮밥, 참치마요덮밥, 차돌강된장보리밥, 진한쇠고기미역국밥, 황태콩나물해장국밥 등의 밥의 양이 20% 늘어난다. 또 기존 제품보다 더욱 길어진 '슬라이드 스푼'이 들어있어 손에 묻지 않고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컵밥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젊은 남성 고객 층을 중심으로 밥의 양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어 이번에 개선하게 됐다"며 "양은 늘어나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해 고객 혜택을 늘렸다"고 설명했다.

오뚜기 컵밥 [사진=오뚜기 ]
오뚜기 컵밥 [사진=오뚜기 ]

더불어 오뚜기는 코로나19 극복에 함께하자는 의미로 '힘내라! 대한민국', '조금만 더 힘내세요', '의료진 덕분에' 등 코로나 응원 문구를 컵밥 제품 하단에 삽입해 판매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위해 밥의 양을 20% 늘렸다"며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의 오뚜기 컵밥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뚜기, 고객 요청에 응답…'컵밥' 양 늘리고 가격 동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