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SBS,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 교실' 방영


주제별 전문가 초청, 육아교육부터 실시간 소통 통해 부모 고민 해결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SBS와 유튜브 육아정보 소통 라이브쇼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SBS와 '아이교육'을 주제로 정기 유튜브 라이브 방송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을 공동 운영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은 각계 각층 전문가들이 자녀 육아와 교육에 관한 부모들의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육아정보 소통 라이브쇼'다.

오는 19일부터 9월 20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총 10회에 걸쳐 U+tv 996번 채널과 SBS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 교실' 이미지 [출처=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 교실' 이미지 [출처=LG유플러스]

주제는 ▲독서 ▲성·유해 콘텐츠 ▲운동 ▲체험 ▲영어 ▲훈육 ▲유치원 ▲초등학교를 비롯해 고객이 직접 투표한 2가지를 선정, 총 10가지 주제에 대해 토크쇼를 진행한다. 특히 ▲영어교육 전문가인 이상민 경희대학교 영어교육학 교수(영어) ▲아동공부법 전문가 노규식 박사(훈육) 등 각 주제별 전문가를 초청해 심도 있는 교육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먼저 '독서 교육'을 주제로 하는 첫 회 방송에는 '구름빵' '알사탕' 등 인기 그림책을 펴내고, 올해 4월 한국인 최초로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인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그림책 작가가 함께 자리한다. 또 '아빠, 엄마와 함께하는 동화처방전' '책과 함께 성장하는 아이' 등의 주제로 부모 대상 강연 경험이 많은 김지은 아동문학평론가도 출연해 독서교육 노하우를 공유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은 직접 아이교육 관련해 궁금한 내용들을 실시간 채팅기능을 통해 질의·응답하거나 전화연결을 통해 고민을 상담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백희나 작가 전집 등 상품을 제공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아이교육에 유용한 LG유플러스의 콘텐츠가 어린 자녀를 부모 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엄빠교실'을 준비했다"며 "아이가 있는 집의 부모들에게 이러한 콘텐츠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SBS,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 교실' 방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