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드사들 여름휴가철 맞아 '시원한 할인' 쏜다


하나카드 해외 직구 이벤트…비씨카드는 가전제품 할인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기온도 높고 습도도 높은 무더운 여름 날. 카드사들이 시원한 쇼핑 혜택으로 고객을 찾아간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고가 노트북을 제공하는가 하면, 여름을 맞아 냉방 가전 구매를 고심중인 고객을 위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각 카드사들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하나카드는 최근 자체 해외 이용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GMH)'에 '해외직구라운지'를 새롭게 조성했다. 해외직구라운지에는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서, 아이허브 등 해외 주요 직구 가맹점이 입점해있으며, 구매 물품의 불착, 파손, 반품을 건당 최대 30만원까지 보상하는 'FREE 직구 보험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하나카드는 라운지 개점을 기념해 7월 한 달 간 이용자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다이슨 청소기,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아마존 20달러 즉시 할인쿠폰 ▲알리익스프레스 이용 시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아이허브 최대 2만5천원 혜택 ▲파페치 배송비 무료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도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가전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삼성디지털플라자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금액대별 최대 10만원 캐시백도 가능하다. 전자랜드 매장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여름 인기가전 상품 구입 시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휴가철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리조트 숙박패키지'가 마련됐다. 8월말까지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 이용 고객 대상으로 객실 1박, 조식 뷔페, 수영장, 케이블카 이용권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에버랜드에선 '입장권 1+1 행사' 'Q-Pass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중복과 말복을 맞아 4천명을 추첨해 치킨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JB전북은행은 다음달 말까지 '2020년 JB카드 슬기로운 여름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업종 누적 5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제트 플립,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또 JB카드로 KTX 승차권을 건별 5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며, 전 업종을 대상으로 최대 10개월까지 장기 무이자할부를 적용한다.

이밖에도 ▲쿠팡에서 건별 3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5% 제이머니 적립 ▲위메프에선 디지털 특가, 유아동 특가, 위메프 투어 등 카드 할인 행사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청구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DGB대구은행도 비씨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또는 넷플릭스에서 8천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애플·구글플레이에서 2천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밀리의 서재·왓챠플레이에서도 정기결제를 이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집에 머무는 이른바 '집콕족'을 위한 간편식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세븐일레븐에서 도시락 구매 시 50%, CU에서 인기 안주 구매 시 50%, 매주 금요일 요기요에서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이 할인된다. 드럭스토어와 약국 업종에서도 3천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드사들 여름휴가철 맞아 '시원한 할인'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