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익산 중앙·매일·서동시장에 뜬 요요미, 이홍렬과 환상의 '장터 케미'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전북 익산 중앙·매일·서동시장에 '리틀 혜은이' 요요미가 뜬다. 요요미는 넘치는 끼와 밝은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며 물오른 예능감을 뽐낸다.

개그맨 이홍렬과 가수 요요미가 3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KBS 1TV '6시 내고향'의 '이홍렬의 장터쇼-익산중앙·매일·서동시장 편'에 출연해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 익산 중앙·매일·서동시장은 세 개의 시장이 한 곳에 모여 있는 독특한 구조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익산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이다.

'6시 내고향' 이홍렬의 장터쇼 [KBS 1TV]
'6시 내고향' 이홍렬의 장터쇼 [KBS 1TV]

또한 두 사람은 '손 안 대고 과자 먹기', '얼음 빨리 녹이기' 등 상인들이 준비한 게임에 열심히 임하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은 물론 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요요미는 특유의 엉뚱함과 러블리함 그리고 솔직한 표현력으로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들며 요요미만의 매력에 푹 빠지게 한다.

이홍렬은 레전드 진행자답게 풍부한 리액션과 호응으로 요요미의 매력을 한껏 끌어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이홍렬만의 특유의 친화력과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상인들의 사연에 깊이 몰입하고 공감해 더욱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고 주고 있다.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이홍렬과 요요미의 '6시 내고향-이홍렬의 장터쇼'는 3일 오후 6시에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익산 중앙·매일·서동시장에 뜬 요요미, 이홍렬과 환상의 '장터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