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원, 중국 영유아 식용품매장 Qtools 어린이 키즈주스 입점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식품 전문기업 웰팜의 대표 브랜드 ‘자연원’ 키즈주스 제품들이 중국 영유아 식용품 전문매장 ‘Qtools’에 입점하며 해외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샵 및 대형마트에서 등 국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웰팜의 대표 브랜드 어린이 키즈주스 5종 (유기농 스퀴즈오렌지, 유기농 딸기그레이프, 유기농 과일야채, 국산 배도라지즙, 유기농 엘더베리 등) 과 사과 착즙주스가 입점되었다.

이번 자연원의 중국 유아 체인매장 ‘Qtools’ 입점은 중국 전역에 지속적인 홍보 및 판매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키즈주스 수출 확대에도 상당히 영향력이 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볼 수 있다.

자연원 측은 “이번에 중국 유아 체인매장 ‘Qtools’ 입점하게 된 것은 중국에서의 어린이 식품 시장에서 K-브랜드 파워가 입증된 증거” 라고 말했다.

중국 ‘Qtools’ 은 영유아 용품 및 식품을 판매하는 대형 체인 매장으로, 현재 중국 내에서 300여개의 영유아 전문 식용품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한편 자연원은 주로 홍콩을 비롯하여 중국, 호주, 미국, 대만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QTOOLS외 중국에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영유아전문매장으로 입점매장을 늘리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