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전문 브랜드 어센틱, 신제품 섬유향수 5종 와디즈 단독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예나르랩’의 향기 전문 브랜드 ‘어센틱’이 신제품 섬유향수 ‘어센틱 포 패브릭’ 5종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어센틱은 ‘고객을 위한 향기 셀렉숍(A Scent Boutique)’이라는 뜻으로, 사람들에게 고유한 향기를 찾아주기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향기 전문 브랜드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악취의 근본 원인인 세균을 없애고 향기를 채우는 3세대 섬유향수 ‘어센틱 포 패브릭’을 공개한다.

어센틱 포 패브릭은 화학 탈취 성분을 넣은 기존 제품과 달리 옥수수를 발효시켜 만든 식물성 에탄올과 편백수 피톤치드가 함유돼 99.9% 항균, 95.9% 탈취 효능(KCL 인증)이 있다. 에탄올은 미국 코셔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강화했다.

로즈 데이지, 화이트 머스크, 체리 블라썸, 그레이프프루트, 슈가 릴리 5종으로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사인 ‘Expressiones Parfumees’ 사의 향료를 사용해 마치 꽃집 같은 풍부한 향기를 표현한다.

와디즈 펀딩은 오늘부터 시작해 약 3주간 진행한다. 29일까지 어센틱 포 패브릭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어센틱 핵이득 세트’를 구매하면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펀딩을 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와디즈 커뮤니티 응원댓글 이벤트(~7월 17일) 및 페이스북 지지서명 이벤트(~7월 20일) 참여 시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어센틱 와디즈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센틱을 운영하는 예나르랩 관계자는 “악취의 근본 문제를 해결하고 풍부한 향을 선사하는 어센틱 포 패브릭을 통해 늘 산뜻하게 옷 입으시길 바란다”며 “파격적인 가격과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하는 이번 와디즈 펀딩으로 더 많은 고객을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