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디지텍 삼성노트북 네이버 스토어 상반기 BEST 모델전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삼성전자 공식파트너사 엔씨디지텍은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인기모델 6종을 대상으로 6월 19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서 6월 상반기 BEST 모델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상반기 BEST 모델전은 최대 50만원 즉시 할인과 최대 3만원 소식알림 쿠폰 지급, 제품 구매 확정시 구매 금액에 따라 각각 Npay 최대 9만포인트를 제공하고 3대카드(KB국민/삼성/하나카드) 간편 결제시 Npay 최대 9만 포인트가 추가로 증정되는등 다양한 할인과 혜택이 제공되며, 추가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이벤트까지 동시에 진행되어 삼성노트북 인기모델들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판매되는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는 블로그, SNS등 IT기기 매체에서 2020년 주목해야할 노트북으로 선정되어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노트북제품으로 기존 플렉스의 부담스러운 가격은 낮추고 다양해진 확장 포트와 풍부해진 추가 메모리슬롯과 저장장치 확정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최근에는 인텔 10세대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델(NT730QCR-A78A)까지 출시되어 높은 성능까지 자랑하는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다.

추가로 갤럭시북 이온과 플렉스는 13인치와 15인치 두가지 사이즈에 윈도우10과 리눅스를 탑재한 모델로 세계최초 QLED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컬러 볼륨 100%를 지원하며 최신 인텔 10 세대 프로세서 및 와이파이6를 지원하며 터치패드를 통한 무선 배터리 충전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 탑재로 학생용노트북이나 직장인노트북등으로 각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네이버 스토어 삼성노트북 상반기 BEST 모델전 행사는 6월19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다양한 상품 증정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엔씨디지텍으로 문의 및 네이버스토어 해당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