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전기레인지 2종 출시…라인업 확대

인덕션 3구와 하이브리드 3구 제품 출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인 웰스는 전기레인지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인덕션 3구로 구성된 '웰스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1구와 인덕션 2구를 결합한 '웰스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다.

웰스 3구 전기레인지. [웰스]

두 제품 모두 2개의 인덕션 화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기능을 담았다. 평상시 2개의 화구를 각각 따로 사용하다가 많은 양의 재료를 조리할 때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제품에는 용기 면적에 따라 확장 가열이 가능한 독일 E.G.O 사의 하이라이트 화구를 적용했다. 넓은 그릴을 사용하는 구이 요리나 찜통 같은 큰 냄비를 사용하는 국물 요리 등도 용기 전체로 고르게 가열해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웰스 전기레인지 상판은 내구성이 강한 독일 쇼트(Schott)사의 세라믹 글라스를 채용했다. 조작부는 직관적인 디자인과 한글로 표기하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음성가이드도 지원한다. 화구 온도는 슬라이드 터치 방식으로 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일정 기간 사용 후 전기레인지 글래스 상판을 교체해주는 '글라스 케어' 서비스도 지속한다. '글라스 케어'는 제품 설치 후 30개월이 지나면 새 상판으로 무상 교체하는 서비스다. 전기레인지 장기 사용 중에는 상판 긁힘이나 오염이 빈번히 발생할 수 있어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6개월마다 전기레인지 전용 세정제가 함께 제공돼 편의성도 높였다.

웰스 관계자는 "조리 시 발생할 수 있는 유해가스나 화재 걱정을 덜어주는 전기레인지에 대한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하고, 다양한 조리방식에 맞출 수 있는 웰스만의 전기레인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