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매직,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 론칭


'SK매직몰' 통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선보여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SK매직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 쇼(LIVE SHOW)’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직 라이브 쇼’는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로 SK매직은 정기적인방송 편성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SK매직은 첫방송이 진행되는 16일, 오전 10시부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SK매직몰’을 통해 가전 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히트상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 세척뿐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토털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식기세척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0)’ 수상 제품으로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SK매직은 출시되자마자 5분에 한 대 판매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출시 두 달 만에 판매량 1만대를 돌파한 명실 상부한 히트상품이다고 설명했다.

4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에 대한 소개와 함께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소비자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Q&A, 구독자 27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가 직접 전하는 제품 실사용기 등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과 통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구매 신청 고객에게는15% 즉시 할인 가능한 ‘매직 LIVE 쿠폰’을 지급하며, 렌탈·구매 고객 모두에게 21만원 상당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 6종 식기세트와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 론칭 기념 깜짝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스타벅스 여행캐리어 ’섬머 레디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SK매직은 1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매직 LIVE SHOW’를 알리기 위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3대)’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60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이번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매직 LIVE SHOW’는 16일, 오전 10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되며, SK매직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매직,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