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체국쇼핑, 특산물 1주일씩 집중 할인판매


‘힘내라! 대한민국 팔도상품전’ 지역별 릴레이 판매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우체국쇼핑이 15일부터 7월 5일까지 지역특산물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1주일씩 릴레이 판매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박종석)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경제 회복과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농어민‧소상공인을 돕기 위해‘힘내라! 대한민국 팔도상품전’을 연다고 14일 발표했다.

 [사진=우본]
[사진=우본]

전국 지역특산물 1만여 개를 선정해 매주 지역별 상품을 릴레이로 판매한다. 첫 주인 이번주는 전라도와 제주도의 특산물을 할인 판매한다.영광 법성포 굴비 20미를 30% 할인해 1만3천900원에, 완도 활전복 1kg를 3만4천900원에 판매한다. 제주직송 도시락갈치도 1만4천900원에 판매한다.

2주차는 경상도 특산물을 판매하며 마지막 3주차에는 서울‧경기‧충청‧강원도 특산물을 판매한다.

매주 지역별 인기상품을 하루에 두 번 오전 10시, 오후 2시 선착순 초특가로 진행하는‘타임딜’행사, 할인쿠폰, 3주 연속 구매회원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체국쇼핑은 지난 3월부터 공급과잉으로 가격이 폭락한 농산물, 급식납품 피해업체, 소상공인 판로지원을 위해 3차례에 걸쳐 특별기획전을 열었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이번 우체국쇼핑 특별기획전으로 국민들이 전국 팔도의 별미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많은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체국쇼핑, 특산물 1주일씩 집중 할인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