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미니스톱, 흑당 버블티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미니스톱, 흑당 버블티 출시

미니스톱이 아이스 흑당라떼와 쫀득한 타피오카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흑당 버블티'를 출시한다.

미니스톱 흑당 버블티는 RTD음료에는 넣기 어려운 소재인 타피오카펄이 들어간 음료다. 전문점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메뉴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 흑당시럽을 사용해 일반 설탕보다 더 진한 풍미와 향으로 라떼의 단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 버블티의 본고장인 대만의 고품질 타피오카펄을 사용했으며, 얼리지 않은 타피오카 펄을 사용해 냉동 타피오카 대비 뛰어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니스프리, 선케어 제품 리뉴얼

이니스프리가 해양 환경과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기존 선케어 제품을 '리프 프렌들리(Reef Friendly)로 리뉴얼한다.

대상 제품은 이니스프리 선케어 제품 ▲데일리 라인 4종 ▲톤업 라인 1종 ▲인텐시브 라인 4종 ▲아쿠아 라인 2종 ▲모이스트 라인 1종 등이다. 제품에는 브랜드가 개발한 고유 아이콘인 '코랄 리프 프렌들리(Coral Reef Friendly)' 마크가 그려져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또 이니스프리는 인텐시브 롱래스팅 선스크린 EX, 인텐시브 트리플 쉴드 선스크린 등 인텐시브 라인 일부 제품은 성분과 사용감, 향 등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이전과 더욱 차별화했다.

◆젝시믹스, 신규 회원 프로모션 전개

젝시믹스가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젝시믹스를 처음 가입하고, 앞으로 자주 애용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혜택은 최대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팩과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 멤버십에 가입하면 젝시믹스 온라인몰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쿠폰을 발급해 준다.

가입과 동시에 발급해주는 쿠폰 팩에는 총 4가지 할인 혜택을 담았다. 일정한 구매 금액에 따라 5천 원부터 5만 원까지 다양한 할인이 적용되며, 쿠폰 사용 기한을 90일로 넉넉하게 제공하고 있어 여유 있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친환경 인증 'GRP' 우수 등급 획득

CJ올리브영이 UN이 선정한 국제 친환경 기준 및 가이드라인인 'GRP'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GRP는 플라스틱 저감·해양생태계 보호·기후변화 대응 등 지구 환경문제를 위한 글로벌 환경 가이드라인 및 인증제도다.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등 유엔의 주요 환경 협약 및 정상회의 보고서를 기반으로 수립됐으며, 유엔 특별협의지위기구 'UN SDGs 협회'가 발표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지난 2015년부터 종이 영수증 대신 '스마트 영수증'을 도입해 환경 보호에 기여한 점을 크게 인정받아 우수 등급(AA)을 획득했다. CJ올리브영 스마트 영수증은 현재 구매 고객의 60%가 이용하는 서비스로 자리잡았으며, 총 1억 장 이상의 종이 영수증을 절감하는 효과를 거뒀다.

◆디스커버리, '일상 속 즐거운 발견' 캠페인 공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공유와 함께한 '아이 엠 디스커버러'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여름 컬렉션을 대거 선보인다.

디스커버리가 이번 SUMMER 캠페인 영상을 통해 공개한 썸머 컬렉션은 올해 봄·여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 및 패턴, 시즈널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착장으로 눈길을 끈다.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디스커버리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컬러 경량 쇼츠는 야외에서 착용하기 편안한 부드러운 소재와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기능성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 바람막이, 래쉬가드 등 썸머 컬렉션의 주요 라인업 제품들도 선보였다.

◆그리티 '아쿠아 리모네', 무신사 입점

그리티의 북유럽 감성 스트릿 스포츠 캐주얼 '아쿠아 리모네'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공식 입점한다.

아쿠아 리모네는 스웨덴에서 시작된 하이 퀄리티 캐주얼 브랜드다. 패스트 패션에 대비되는 슬로우 다운 패션을 지향한다. 100년이상 입을 수 있는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지금까지도 스포츠 스타와 뮤직 아티스트, 배우 등 많은 셀럽들이 즐겨 입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다.

 [사진=그리티]
[사진=그리티]

그리티는 무신사 입점을 통해 1020세대와의 소통을 확장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무신사와 함께 전략적으로 브랜드를 키워나갈 예정이다.

◆스프라이트, 청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스프라이트가 모델 청하의 '멀티 페르소나' 스토리를 담은 '비 유어셀프(Be Yourself)'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티저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신곡은 일렉트로닉한 멜로디에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하고 상쾌한 에너지와 청하의 각양각색의 반전 매력이 조화를 이뤘다.

또 청하는 가사에 맞춰 화려한 네온 컬러의 의상을 소화하고, 테니스 라켓을 어깨에 두르고 강렬한 눈빛을 보내거나 손에 팔레트와 붓을 들고 새침한 표정을 짓는 등 각양각색의 다양한 멀티 페르소나를 분출하는 매력을 선보였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헬시 레시피' 프로모션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제철 식재료로 자연 본연의 맛을 낸 다양한 건강식 요리를 탁 트인 뷰와 함께 맛볼 수 있는 '헬시 레시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된다. 다채로운 건강식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메인 메뉴는 각종 해산물, 채소 및 우삼겹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찜 요리 '세이로무시', 감자의 담백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진 스위스 전통 음식 '뢰스티', 해독 작용이 높은 미나리와 타우린이 풍부한 초여름 기력 보충에 좋은 '미나리 낙지볶음' 등으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미니스톱, 흑당 버블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