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NK경남은행 "모바일전월세대출 이용하면 이사비 30만원 드립니다"


오는 7월 말까지 이사비 지원 이벤트로 10명 추첨해 지급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BNK경남은행이 창립 50주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 이사비 지원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이사비 30만원을 지원한다.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은 각종 서류 제출이나 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금융상품으로 임대인의 별도 동의를 받지 않아도 된다.

 [경남은행 ]
[경남은행 ]

대출 한도는 임차보증금의 80% 이내로 최대 2억2천200만원이다.

대출 금리는 신잔액기준코픽스(COFIX) 12개월 변동금리를 적용, 최저 연 2.54%부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우형 경남은행 디지털금융본부 그룹장은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은 영업점 방문 없이 365일 24시간 언제나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이 없고 중도상환수수료도 없다. 많은 고객들이 경쟁력 있는 금리와 한도가 주어지는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을 이벤트 기간에 맞춰 많이 이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hyo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NK경남은행 "모바일전월세대출 이용하면 이사비 30만원 드립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