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4' 사전예약 실시


길드 시스템, 실시간 대전 기능 탑재한 '애니팡' 최신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이용자 편의를 위해 카카오 및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다양한 경로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게 준비했다. 또한 참가자 모두에게 인기 이모티콘 '토심이'를 비롯해 애니팡4 유료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중반부터 활동할 애니팡4 광고 모델의 깜짝 등장 역시 애니팡 팬들에게 이색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달 회사 측은 "이용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대중적인 광고 모델을 선정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애니팡4 [선데이토즈]

애니팡4는 2012년 첫 출시 이래 9년째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게임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이후 3년 9개월만에 선보이는 4번째 시리즈다. 이번 신작은 간결한 시스템과 플레이를 통해 모바일 퍼즐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속도감과 타격감을 구현했고 이용자들의 협업 플레이를 위한 길드형 이용자 모임 '팸' 시스템도 시리즈 최초로 도입,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게임의 대표 캐릭터인 애니팡 프렌즈는 삽화를 통해 다양한 에피소드와 개발팀 소식을 전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재미를 담아냈다. 특히 최대 20명이 배틀로얄 방식으로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애니팡 로얄'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애니팡4의 백미가 될 예정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