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금상첨화 이벤트' 실시…통장 잔액 유지하면 백화점상품권 증정

5천만원 이상 유지 시 10만원 상품권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SC제일은행은 수시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가입 후 3개월 동안 매월 평균 잔액(평잔)을 일정 금액 이상으로 유지하면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0만원까지 증정하는 '금상첨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7월 31일까지 SC제일마이줌통장을 개설하고 가입 다음 달부터 매월 평잔을 일정 금액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 평잔을 높게 유지할수록 수령할 수 있는 상품권 금액도 커진다.

[이미지=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이 3개월간 매월 평잔을 1천만원 이상 유지하면 상품권 2만원권을 받게 되며 ▲3천만원 이상이면 6만원 ▲5천만원 이상이면 10만원 ▲1억원 이상이면 20만원 ▲10억원 이상이면 200만원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기존 거래고객 중에서도 SC제일은행에 보유한 총 예금의 5월 말일잔액과 평잔이 100만원 이하인 경우엔 첫 거래 고객으로 간주한다.

SC제일은행에서 거래 중인 고객이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하는 경우에는 첫 거래 고객의 평잔 조건과 순증가 조건을 함께 만족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SC제일마이줌통장에 가입한 다음 달부터 3개월간 총 예금의 월 평잔이 지난 5월 29일 기준의 총 예금 잔액보다 이벤트 금액 이상 증가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는 반드시 SC제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상품권 이벤트와는 별도로 5천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부장은 "최고의 파킹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여유자금을 3개월만 예치해도 예금이자는 물론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상혁기자 hyuk@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