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스트로, 28일 온택트 공연 개최…안방 1열 팬들 만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온택트(Ontact) 공연을 선보인다.

아스트로는 오는 6월 28일 온라인에서 팬들과 새롭게 연결돼 소통하는 '온택트 공연'을 개최해 안방 1열 팬들과 가깝게 만난다.

아스트로[사진=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사진=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는 이번 온택트 공연을 통해 다양한 곡들과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직 온라인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연출을 통해 오프라인 공연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 예고했다.

무엇보다 2018년 12월 아스트로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he 2nd ASTROAD to Seoul(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이후 국내에서 아스트로 완전체로 오르는 약 1년 6개월 만의 공연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기존 예정되었던 팬미팅과 콘서트가 장기간 연기되면서 아쉬움을 컸을 팬분들께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아스트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켓 예매 등 아스트로의 온택트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추후 판타지오뮤직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스트로, 28일 온택트 공연 개최…안방 1열 팬들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