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건설, 이달 3일 수원 '영통자이' 3가구 무순위 청약 진행


전용 75㎡A 주택형 3가구 대상…만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 청약 가능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이 지난 4월 분양한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5지구 '영통자이' 아파트의 청약 부적격 당첨으로 인한 3가구를 추가 공급한다.

GS건설은 분양 당시 청약 부적격 당첨으로 주인을 찾지 못한 3가구에 대해 무작위 추첨으로 당첨자를 뽑는 무순위 청약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무순위 청약은 일반분양 당첨자의 계약 포기나 부적격 당첨으로 주인을 찾지 못한 가구에 대해 청약 신청을 받아 추첨으로 당첨자를 뽑는 것을 의미한다.

공급신청은 만19세 이상의 수도권 거주자라면 누구나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공급 대상은 전용면적 75㎡A 주택형으로 3가구 이다. 분양가는 5억5천100만원이다. 전용 75㎡A 주택형은 1순위 청약 당시 특별공급을 제외한 61가구 모집에 3천203명이 지원해 52.51대 1로 최고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모집공고 등 자세한 내용은 자이홈페이지와 자이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급 신청은 오는 3일 진행 예정이다. 자이홈페이지와 자이앱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추첨은 오는 4일 진행된다.

영통자이 조감도. [사진=GS건설]
영통자이 조감도. [사진=GS건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7개 동, 전용면적 59~75㎡ 653가구로 조성된다. 반경 1㎞ 내로 분당선 망포역이 위치해 있어 수원역까지 10분, 판교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서울 강남권까지는 광역버스 노선을 통해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잠원초등학교, 잠원중학교, 망포중학교, 망포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인프라가 완성된 수원 영통지구와 동탄신도시가 인접해 생활 시설을 공유할 수 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수원신동점), 빅마켓(신영통점), 홈플러스(영통점)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망포역 주변에 편의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영통자이'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망포동 일대에 위치해있다. 입주는 오는 2022년 8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이달 3일 수원 '영통자이' 3가구 무순위 청약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