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남일의 성남, 서울 1-0으로 꺾고 4G 연속 무패 행진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김남일 감독이 이끄는 성남 FC가 짜릿한 승리와 함께 4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성남은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0 4라운드 FC 서울과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이겼다.

이날 승부는 경기 막판 갈렸다. 성남은 후반 44분 토미의 골로 1-0으로 앞서갔다.

성남 FC 무토(가운데)가 31일 FC 서울과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기록한 뒤 동료와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성남 FC 무토(가운데)가 31일 FC 서울과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기록한 뒤 동료와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이태희가 박스 안에서 날린 강력한 슈팅을 서울 수문장 유상훈이 막아냈지만 토미가 재차 밀어 넣으면서 골 망을 흔들었다.

성남은 이후 경기 종료 직전까지 이어진 서울의 파상공세를 모두 막아내며 한 점 차의 리드를 지켜냈다.

이날 승점 3점을 추가한 성남은 울산(승점 8)에 다득점에서 뒤진 단독 3위로 도약했다. 개막 후 4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반면 서울은 안방에서 뼈아픈 패배와 함께 고개를 숙였다. 승점 획득에 실패하며 상주 상무(승점 7)에 승점 1점 뒤진 단독 5위에 머무르게 됐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남일의 성남, 서울 1-0으로 꺾고 4G 연속 무패 행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