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 유튜버 민새롬 ‘개코의 인생템 박스’ 완판, 수익금 기부까지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뷰티 전문 유튜버 개코 민새롬의 인생 코스메틱 제품이 담긴 ‘개코의 인생템 박스’ 전량이 5월 6일 오픈 3분 만에 완판됐다.

‘개코의 인생템 박스’는 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민새롬이 9개 인기 코스메틱 제품을 무려 78% 할인된 가격에 구성한 혜자 박스이다. 논문 수준의 고퀄리티 뷰티 영상으로 유명한 유튜버 민새롬이 애정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큐레이션하여 담았다. 민새롬이 론칭한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을 비롯하여, 헤라, 웰라쥬, 로벡틴, 코스알엑스, 피카소, 네이처리퍼블릭 등 유명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했다.

5월 5일 유튜브에서 최초로 공개된 <‘개코의 인생템 박스’ 언박싱 리뷰! feat. 기부를 했더니 화장품이 왔어요!>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24만 조회수와 수천 개의 댓글, 좋아요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예고했다.

영상에서 민새롬은 뜻 깊은 일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제반 비용을 제외한 박스 판매 수익 전액을 기부할 예정임을 밝혔다. 또한 기부 목적에 맞게 화려한 박스 포장 대신 환경을 생각한 재활용 종이로 검소하게 포장했다고 설명했다.

영상을 본 유저들은 “아니 이건 가성비도 아니고 그냥 혜자 아닌가요?”, “혜자 구성, 환경까지 생각하는 센스, 모든 제품의 팁+손글씨까지 완벽한 구성, 기부까지!”, “이 언니 진짜 좋아할 수밖에 없다!”, “와, 기부하고 화장품을 받는다니 완전 좋아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환호했다.

한편, ‘개코의 인생템 박스’ 판매를 주관한 뷰티, 패션 인플루언서 전문 매니지먼트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김은하 대표는 “프로페셔널 뷰티 유튜버로써 항상 모범을 보이는 민새롬 님과 함께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게 되어 기쁘다. 민새롬 님을 비롯하여 협찬 브랜드의 참여도와 신뢰도가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큐레이션 박스를 비롯한 감각적인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 유튜버 민새롬 ‘개코의 인생템 박스’ 완판, 수익금 기부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