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디생명공학, 'SNP 드럭스토어' 히트 상품 선케어 3종 리뉴얼 출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뷰티&헬스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SNP의 드럭스토어 대표 제품인 SNP 선케어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에어쿨 선젤, 에어세이프 선크림, 에어락 선플루이드 등 SNP UV 퍼펙트 선 라인 3종이다.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젤은 산뜻한 텍스처와 바르자마자 피부 온도를 4.4℃ 낮춰주는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피부가 숨 쉴 수 있는 최적 온도를 맞춰준다. 또 열에 자극받은 피부 진정을 도와 애프터 선 케어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PF50+, PA4++++ 자외선 차단 및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과 69%의 고함량 수분에센스가 함유되어 피부 수분이 탈수되는 것을 막아준다.

이번에 리뉴얼된 에스디생명공학의 선케어 3종.
이번에 리뉴얼된 에스디생명공학의 선케어 3종.

에어세이프 선크림은 기존 무기자차의 백탁과 끈적임, 뻑뻑함, 건조함을 개선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수분 무기자차로 SPF50+, PA4++++ 자외선 차단 및 미백 기능성 성분과 90% 수분에센스가 빼앗긴 피부 수분을 채워준다.

특히 피부안전성테스트와 저자극테스트 무자극 판정 및 여드름성 피부 적합성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SNP 선케어 3종은 주요 드럭스토어에 입점된다. 일부 점포를 제외한 올리브영과 롭스에서 3종 전 제품을, 랄라블라에서 에어쿨 선젤을 만나볼 수 있다. 롭스 매장에는 UV퍼펙트 선 라인 3종에 에어쿨 선스틱이 추가 입점된다.

입점과 더불어 본품과 미니어처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구성은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젤 본품(50ml) + 에어세이프 선크림 미니어처(20ml) △SNP UV 퍼펙트 에어락 선플루이드 본품(50ml) + 에어세이프 선크림 미니어처 △SNP UV 퍼펙트 에어세이프 선크림 본품(50ml) + 에어세이프 선크림 미니어처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 본품(11g) + 에어쿨 선젤 미니어처(15ml)이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매년 바뀌는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제품 리뉴얼 및 기획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SNP 선 케어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자 새로워진 디자인과 컨셉은 물론, 한층 강화된 성능으로 리뉴얼 되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선케어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SNP 선케어 3종은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드럭스토어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쿨 선젤, 에어쿨 선플루이드, 에어세이프 선크림과 에어쿨 선스틱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은 지난 1일부터 28일까지, 랄라블라는 1일부터 27일까지, 롭스는 4월 29일부터 이달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디생명공학, 'SNP 드럭스토어' 히트 상품 선케어 3종 리뉴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