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맥 라이트 크루저 경량 자켓, 주요 컬러 사이즈 완판 달성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칸투칸이 올해 초 ‘20 S/S 시즌 신제품으로 출시한 ’SJKA20 Z208 경량 맥코트 재킷‘이 조기 완판을 앞두고 있다. 패션 시장이 전반적인 침체를 보이는 가운데 기록한 성과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22일 현재 카키 크레이 색상은 모든 사이즈가 완판됐으며, 다크 네이비도 110사이즈는 품절되어 구입할 수 없다. 95·100· 105 사이즈도 소량만 남아 있는 상태이다.

출시 2개월여만에 완판을 앞둔 비결로는 심플한 디자인, 높은 활용도 등이 꼽힌다.

칸투칸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걸치기 좋은 자켓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이 남성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진 것 같다. 특히 직장인 출근룩으로 활용하기 좋다는 의견이 많다”라고 말했다.

칸투칸 SJKA20 Z208 경량 맥코트 재킷

칸투칸 SJKA20 Z208 경량 맥코트 재킷은 부드러운 터치감에 가벼운 무게감이 강점이다. 1야드당 약 85그램의 경량 소재에 안감이 없는 언컨 안 사양으로 무게를 조금 더 줄였다.

또한, 무릎 위까지 오는 긴 기장감이 세련된 격식을 더해주며, 레귤러 칼라가 단정한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준다.

발수가공 처리로 외부 오염도 최소화시켜 준다. 티셔츠, 운동화와 코디하여 활동적인 룩으로 연출할 수도 있고, 출근시 정장 위에 코디해도 좋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