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홈쇼핑 특별판매

29일 롯데홈쇼핑 방송서 판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종근당건강은 29일 오전 6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특별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선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60캡슐 12박스(12개월분) 한 가지 구성으로 판매한다. 종근당건강은 최근 '프로메가 혈행건강 프로젝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오메가3 관련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혈행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린 바 있다.

오메가3는 DHA와 EPA로 구성된 불포화지방산으로 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영양성분이다. 꾸준히 섭취하면 눈 건강은 물론 혈중 중성 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중 알티지 오메가3는 기존의 TG나 EE 형태 추출법의 단점을 보완하여 개발된 오메가3로, 자연 상태의 오메가3와 가장 유사하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종근당건강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그동안 소비자들이 오메가3를 섭취할 때 느낀 불편한 점을 개선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최신 3C 테크놀로지 SD 공법으로 만들어졌으며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 형태로 어취를 최소화했다. 또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42% 작아진 사이즈로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이 외에도 113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인 DSM사와 협력해 남태평양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소형 어류를 선별해 추출한 원료를 사용한다. 해양오염에 노출된 대형 어종이 아닌 멸치, 정어리, 고등어 등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더불어 개별 PTP 포장으로 외부 환경과의 반응을 최소화해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 및 섭취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오메가3는 혈행 개선뿐 아니라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며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로 꾸준히 건강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