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텔링크 "알뜰폰 유심, 전국 CU 매장에서도 산다"


월 5천500원 요금제부터 '웨이브·플로 무제한 유심'까지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앞으로 편의점 CU에서 SK텔링크 알뜰폰 유심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SK텔링크(대표 최영석)는 27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한다.

CU 매장에서 판매하는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부가세 포함 월 5천5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GB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와 ▲웨이브 및 플로 등 미디어 콘텐츠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웨이브·플로무제한 유심' 등이다.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전국 CU 매장 판매개시 홍보 이미지. [출처=SK텔링크]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전국 CU 매장 판매개시 홍보 이미지. [출처=SK텔링크]

SK텔링크는 이번 편의점 CU 진출을 기념해 CU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해 개통 완료한 전원에게 정관장 홍삼원 1박스를 증정한다. 또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추가로 매월 최대 2만2천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더 많은 통신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으로 유심 판매처를 확대했다"며 "변화하는 알뜰폰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맞춰 유통망을 혁신하고 차별화 제품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텔링크 "알뜰폰 유심, 전국 CU 매장에서도 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