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로라월드, 펭수 라이센스 계약 체결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로라월드, 펭수 라이센스 계약 체결

오로라월드가 펭수 캐릭터 상품 출시를 위해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펭수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펭TV'를 비롯해, 각종 플랫폼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크리에이터로 자리잡았다. 특히 '남극에서 온 열살 펭귄, EBS 연습생' 등의 독특한 콘셉트과 거침없는 성격으로, 1020대를 넘어 전 연령대에게 크게 사랑받고 있다.

오로라월드는 이번 계약으로 펭수 캐릭터를 적용한 작동완구, 작동봉제 상품을 개발·생산·유통하게 된다. 이에 오는 5월부터 펭수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G마켓, '삼성 슈퍼브랜드위크' 전개

G마켓이 오는 29일까지 삼성전자와 '슈퍼브랜드위크'를 열고, 신제품 '그랑데 세탁기 21kg'을 단독 선판매한다. 또 구매 시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은 먼저 행사 전용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활용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ID 당 3회까지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만 원, 전체 일반고객에게는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 삼성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 QLED TV' 등을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와 묶은 원플러스원(1+1) 단독 패키지를 선보이며, '대용량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1도어 김치냉장고, UHD TV' 등을 할인 판매하는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리온, '제주용암수 330mL' 선봬

오리온이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33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한다.

제주용암수 330mL 제품은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외출, 여행 등 야외활동이나 필라테스, 요가, 등산, 사이클 등 운동할 때의 휴대성까지 함께 잡기 위해 기획됐다. 또 회의 등 작은 용량을 선호하는 상황에도 적합하다.

제주용암수 330mL 제품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오리온 제주용암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530mL, 2L 제품 등과 함께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주문전용 전화로도 구매 가능하다.

◆애경산업,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 첫 선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가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등 3가지 효과를 하나에 담은 '선 톤업 베이스’(SUN TONE-UP BASE)' 2종을 출시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메이크업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의 효과를 하나에 담아 베이스 단계를 줄인 선 베이스다. 높은 지수의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유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담은 혼합자차 선 베이스로 사용 후 피부에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없고, 피부에 자극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플로우 선 글로우 톤업 베이스', 화사하고 산뜻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플로우 선 프라임 톤업 베이스' 등 2종으로 출시돼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휴대하기 간편한 15mL 소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돼 외출이나 여행 시 작은 파우치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덴세, 스테인리스 코팅팬 '스멜트' 라인 판매

CJ오쇼핑의 다이닝 키친 토탈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오는 26일 오후 5시 30분 스테인리스 코팅 프라이팬 '스멜트'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빙어(氷魚)를 의미하는 스멜트는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이 조합된 통3중 바디를 적용해 열전도력과 열보존율이 높으면서도 가볍고 세척·관리가 간편하다. 바닥부터 벽면까지 열을 균일하게 전달해 가스레인지와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팅은 전 세계 유명 쿡웨어 전문 제조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위스 일락(ILAG)사 3중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예열 없이도 적은 기름으로 달라붙지 않게 조리할 수 있다. 알루미늄 바디의 코팅팬과 달리, 음식이 닿는 안쪽 부분에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코팅이 벗겨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줄무늬 질감의 바디와 거친 느낌의 손잡이는 전문 쉐프의 손길이 닿은 듯한 느낌을 연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마리끌레르 뷰티 어워드 단독 수상

아모레퍼시픽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가 2020 마리끌레르 프리덱 셀랑스 드 라 보테 뷰티 어워드 부문에서 단독 수상했다.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하는 프라덱셀랑스 드 라 보테는 전 세계 뷰티 전문 에디터 및 전문가들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고의 화장품에 수여하는 뷰티 어워드다. 한 해 동안 출시된 화장품 가운데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이며, 즐거움을 선사하는 코스메틱 제품만 시상해 높은 공신력을 제공한다.

2020년 헤어 케어 부문에서 단독 수상한 녹차실감 샴푸는 모발에 힘을 주고, 두피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효과를 입증받아 수상에 성공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봄맞이 패키지 론칭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5월 31일까지 착한 소비를 이끄는 스페인산 '풀뽀로꼬 상그리아 캔 와인'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위드 상그리아 (Spring with Sangria)'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스페인 기본 상그리아 레시피를 바탕으로 건강한 방식으로 양조해 레몬 및 오렌지의 신선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 좋게 다가오는 '풀뽀로꼬 상그리아 캔와인' 2개가 제공돼 객실에서 편안하게 달콤한 상그리아를 마시며 쉴 수 있다.

'스프링 위드 상그리아'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풀뽀로꼬 상그리아 캔와인' (250ml) 2개로 구성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또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샘, 통합멤버십 리뉴얼 오픈

한샘이 통합멤버십을 리뉴얼 오픈한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리뉴얼 멤버십 회원은 일정 기간 내 한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HVIP ▲VIP ▲골드 ▲로얄 ▲패밀리 등 5개로 나눠진다. 골드 이상 고객들에게는 한샘의 리모델링·가구·맞춤패브릭·생활용품·한샘몰 등 가격 할인 바우처를 연2회 차등 지급한다. 특히 HVIP, VIP 고객에게는 '한샘 홈케어' 할인 바우처가 지급되고, HVIP 고객에게는 생일축하 바우처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HVIP 고객에게 제공된 할인 바우처는 지인 선물도 가능하다.

한샘은 멤버십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신규 가입 후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2020명을 추첨해 '한샘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1회 증정하고, 한샘몰앱 설치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3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동기간 내 구매 실적으로 익월 골드 등급 이상 승급시 모바일 커피 쿠폰도 받아 볼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로라월드, 펭수 라이센스 계약 체결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