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진제약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프리미엄’, ‘하이바이, 마마!’ 제작 지원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관절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동진제약이 ‘호관원 프리미엄’으로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제작 지원에 나선다.

tvN ‘하이바이, 마마!’는 지난 2월 22일 오후 9시 1회가 처음 방송됐으며, 지난 2회 시청률이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6.1%, 최고 7.1%(유료플랫폼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로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은 식약처에서 관절 및 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인정받은 ‘MSM’과 ‘해조칼슘’, 건강에 좋은 녹용, 우슬, 당귀, 보스웰리아, 글루코사민, 버드나무추출물 등 관절 건강을 위한 35가지 천연 한약재가 함유되어 있다. MSM 식이유황 효능과 한약재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3대째 비법을 바탕으로 황금 비율을 배합해 안전성 검증을 마친 제품이다.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프리미엄’은 우수한 품질과 신뢰도 높은 공정 과정으로 '아시아경제 2017 히트상품', '2018년 소비자의 선택' 관절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누적 판매는 100만 세트에 이른다.

호관원 프리미엄 관계자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이야기가 녹여진 탄탄한 스토리로, 힘든 생활 속에 활력소를 불어넣는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관절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활력소가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호관원 프리미엄’의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관원 프리미엄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제품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진제약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프리미엄’, ‘하이바이, 마마!’ 제작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