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X위아위스 콜라보,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 공개


현대차, "운전의 재미가 담긴 자전거"…오늘부터 전시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 N과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의 협업 프로젝트로 탄생한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를 26일 공개했다.

현대차는 스피드와 기술력이 중시되는 공통분모를 지닌 고성능차와 자전거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N 브랜드의 철학인 '운전의 재미'가 담긴 자전거를 선보이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위아위스는 박경래 전 한국 양궁 국가대표팀 감독이 설립한 곳으로 그래핀 나노카본 소재를 자전거 프레임에 접목해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국가 대표 선수들을 위한 자전거를 제작하고 있다.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는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N(WAWS-Pro N)' ▲ MTB(산악자전거) '헥시온 N(Hexion N)' 등 2개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위아위스의 기존 상품인 '와스 프로'와 '헥시온' 프레임의 카본 레이업을 새롭게 변경해 카본 소재의 고유무늬를 살리고 N의 상징인 퍼포먼스 블루와 액티브 레드 칼라를 부분 적용해 N브랜드의 고성능 이미지를 표현했다.

현대차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 [사진=현대자동차]

전면부에는 N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를 부착해 스페셜 에디션의 특별함을 강조하고 최상급 모델과 동일한 구성의 구동계와 부품을 장착해 고성능차와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살렸다.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는 추후 위아위스 전문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과 고양에서도 각각 26일과 28일부터 전시된다.

토마스 쉬미에라 현대차 상품본부장은 "짧은 시간에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정받고 있는 N과 위아위스가 함께 N 브랜드의 감성과 이미지를 담은 자전거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자전거 마니아층에게 N 브랜드 경험을 전달해나가고 자전거 문화와 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X위아위스 콜라보,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