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열려라 잠깨 껌'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열려라 잠깨껌' 출시

오리온이 강렬한 상쾌함을 주는 '열려라 잠깨껌'을 출시한다.

열려라 잠깨껌은 피로 회복 등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과 입안 가득 상쾌함을 주는 멘톨, 유칼립투스 성분 등이 함유되어 효과적으로 졸음을 깨고 기분을 전환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맵거나 쓰지 않고, 청량감과 시원함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낱개당 크기도 일반 코팅껌 대비 2배 큰 3.2g에 달해 하나만 씹어도 졸음을 깨기에 충분하다. 또 페퍼민트와 유칼립투스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골라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으며, 펌프 용기 형태 포장으로 편의성을 더 해 운전하거나 공부할 때 곁에 두고 취식하기에도 좋다.

◆네파, 2020 봄·여름 화보 공개

네파가 2020 봄·여름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론칭하며 '리브 액츄얼리(LIVE Actually)' 테마 아래 라이브하고 생동감 있는 기운이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한다.

 [사진=네파]
[사진=네파]

이번 화보는 네파의 모델 전지현이 직접 나서 네파 스타일을 기준으로 크게 세 가지의 소테마를 보여주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주말이면 야외로 나가 액티브한 아웃도어와 트레킹, 산행 등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테크니컬 펄스', 평소 가벼운 운동, 러닝 등 일상 생활 속 에슬레저룩을 추구하는 무드의 '퍼펙트 무브', 그리고 여행과 레저는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모습을 담은 '온워드 라이프' 테마 아래 여러 룩을 선보였다.

◆전자랜드, 경기광주점 파워센터로 리뉴얼

전자랜드가 경기 광주시 탄벌동에 위치한 경기광주점을 '파워센터 경기광주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경기광주점은 고객들이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이다. TV존에는 소파와 테이블을 배치해 집에서 TV를 보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게 구성했으며, 건강가전존에는 8대의 안마의자와 함께 건강기기와 뷰티기기를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 홈쿡 트렌드를 반영, 소형주방가전존을 확대해 다채로운 제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의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위해 총 2개 층 238평을 TV존, 청소기존, 계절가전존, IT존, 건강가전존, 모바일존, 의류관리가전존, 대형주방가전존, 소형주방가전존 등으로 구성했다. 공기청정기와 난방용품 중 인기가 높은 제품 4가지를 큐레이션 해 고객들의 선택을 돕는 코너도 마련했다.

◆미니스톱, '트리플 함박 도시락' 선봬

미니스톱이 세 가지 소스로 함박스테이크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함박 도시락'을 출시한다.

 [사진=미니스톱]
[사진=미니스톱]

'트리플 함박도시락'은 세가지 소스를 온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용기를 세 칸으로 나눠 칸마다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한 함박스테이크를 넣고 위에 각각 다른소스를 얹어서 담아냈다. 또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무절임과 입맛을 돋우는 게살 샐러드도 함께 넣어 푸짐함을 더했다.

소스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크림 소스, 새콤하고 깔끔한 맛의 토마토 소스, 진한 감칠맛이 일품인 데미그라스 소스 등 3가지다. 특히 데미그라스 소스는 대표적인 함박소스로 체다치즈를 함께 담아 경양식집에서 즐기던 추억의 맛을 재현했다.

◆ABC마트, 통합 온라인몰 '아트닷컴' 론칭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고객의 신발 쇼핑 편의성을 향상시키고자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트닷컴(A-RT.COM)'을 새롭게 오픈한다.

아트닷컴은 스탠다드 채널인 ABC마트와 희소성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는 그랜드스테이지 채널을 통합해 선보이는 온라인 사이트다. ABC마트는 1020세대 젊은 소비자를 위한 스포츠 패션을 제안하고 콘텐츠 중심의 즐길 거리 선사하고자 아트닷컴을 오픈하게 됐다.

아트닷컴은 소비자에게 제품 정보를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사이트 내 다양한 코너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매장 직원이 직접 제품을 소개하는 '스태프픽'부터 이달의 트렌드 제품을 소개하는 '월별 트렌드 슈즈', ABC마트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아트뉴스(A-RT NEWS)'까지 마련돼 소비자에게 한층 더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갤러리아百, 생선구이 HMR 첫 선

갤러리아 '고메이494'가 별도 손질 없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고메이494 생선구이 가정간편식(HMR)'을 출시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는 생선구이 HMR 제품으로 ▲갈치구이 ▲삼치구이 ▲메로구이 ▲고등어구이 등 총 4종을 선보인다. 국립수산과학원 특허를 받은 염지 기술로 비린내를 제거했으며, 과열증기 방식의 특수 제작된 오븐으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위생적으로 제조됐으며, 포장 용기는 특수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해 용기째로 전자레인지, 오븐, 직화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골든블루,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면세점 판매 개시

골든블루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을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판매한다.

이번에 면세점에 입점된 '카발란'은 국내에 이미 판매되고 있는 '솔리스트 쉐리'와 '솔리스트 포트' 2종과 면세용으로 새롭게 들여온 '솔리스트 ex-버번'과 '솔리스트 비노 바리끄' 등 총 4종이다.

'솔리스트 쉐리'와 '솔리스트 포트'는 각각 2017년도, 2018년도부터 국내에 수입, 유통된 제품으로,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 국내 싱글몰트 위스키 소비자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새롭게 소개되는 두 제품은 독특한 캐스크에서 숙성돼 위스키의 풍미는 강화하고 제품의 개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한국피자헛, '치즈판타지'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오는 26일까지 '치즈판타지' 피자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피자헛]
[사진=한국피자헛]

'치즈판타지' 피자는 다채로운 7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다. 리코타, 고르곤졸라, 까망베르, 모짜렐라, 체다, 크림치즈, 파마산치즈가 피자와 조화를 이룬다.

피자헛은 신제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헛 홈페이지 혹은 전용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제품 출시 당일에 맞춰 휴대폰으로 전용 쿠폰이 발송된다. 또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배달주문 시 30%, 방문포장 시 40%의 할인 혜택이 바로 적용되며, 1.25L 콜라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 원을 추후 적립받을 수 있어, 소비자가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제품가의 51%에 달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열려라 잠깨 껌'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