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홈쇼핑 통해 특집 방송 실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종근당건강이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특집전을 마련, 18일과 20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 적신호가 발생하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실시하는 이번 특집 방송은 18일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 20일 오전 6시 GS홈쇼핑 등 2곳에서 진행된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60캡슐 6박스, 60캡슐 12박스 두 종류로 구성될 예정이다.

식품안전나라에 따르면 혈액은 우리 몸에 필요한 호르몬을 운반하고,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방어하며 적당한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따라서 원활한 혈행은 신체 기능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이번 기획전에서 소개되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가 11mg α-TE 함유되어 일일 권장섭취량 100%를 섭취할 수 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포화지방산이 함유된 TG의 단점을 개선해 개발된 최신 기술력의 오메가3이다. 자연 상태의 오메가3와 가장 유사한 rTG형 오메가3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이 줄이고 순도가 높으며, 체내흡수율이 뛰어나다.

여기에 최신 3C Technology SD 공법으로 어취를 최소화하였으며,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로 제조하여 오메가3 특유의 비릿함에 거부감을 느끼는 이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42% 작아진 캡슐 사이즈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관계자는 “최근 각종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등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가 급증하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혈행 외에도 건조한 눈 개선 등 다양한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선택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품질관리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브랜드이다. 113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판매 원료사 DSM사의 원료를 사용하며, 남태평양 청정바다에 서식하는 소형 어류를 선별해 원료를 추출하여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에 대한 우려를 줄여준다. 또한 10단계의 원료 정제, 25단계의 제조 공정, 248가지 정밀 검사 등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관리시스템을 통해 생산한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홈쇼핑 통해 특집 방송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