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은행, 코로나19 화훼농가 도와요…'꽃다발 나눔 캠페인'


직원들이 제안해 자발적으로 진행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신한은행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꽃으로 전하는 '꽃다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꽃다발 나눔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졸업식, 입학식 등이 잇따라 취소되면서 매출이 급감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들에게 도움을 주고 함께 위기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신한은행 사옥 [사진=아이뉴스24 DB]
신한은행 사옥 [사진=아이뉴스24 DB]

이번 캠페인은 행원·대리급 오피니언 리더그룹 '영 포 스(Young Force)' 과·차장급 오피니언 리더그룹 '에스 포스(S-Force)'직원들의 제안으로 시작됐다는 서렴ㅇ이다.

이번 캠페인은 동료 직원에게 릴레이 방식으로 꽃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꽃다발 릴레이', 영업점 방문 고객들에게 꽃을 증정하는 '장미꽃 증정 이벤트' 등 각 영업점에서 다양한 형태로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월 들어 졸업식, 입학식 등 행사가 취소되거나 축소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화훼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코로나19 화훼농가 도와요…'꽃다발 나눔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