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5살 안랩, 임직원 대상 교육 프로그램 실시


올해 경영방향 및 전사목표 공유 차원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안랩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기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 '2020 점프업'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A.Page-안랩의 새로운 페이지'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경영 방향과 전사 목표 및 부서별 사업 계획 등이 공유됐다.

또 지난해부터 시작한 '넥스트(N.EX.T) 무브 안랩 4.0'을 본격 발전시키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로 시장 우위를 지속하고 생산성을 개선하는 혁신 과제, 융합보안·블록체인 등 시장 변화에 따른 기술을 확보하는 도전 과제 등을 제시했다.

강석균 안랩 CEO [사진=안랩]
강석균 안랩 CEO [사진=안랩]

N.EX.T는 미래 성장을 위한 기업구조 및 조직 혁신(New AhnLab),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사업영역 확장(EXtend Security), 차세대 기술 역량 적극 확보(Transform Technology)의 앞 글자를 딴 말이다.

이날 강석균 안랩 최고경영자(CEO)는 "25년 기업의 역량에 역량에 청년의 패기를 더해 새로운 시대의 변화에 빨리 적응(Adaptability)하고, 스스로 자율과 책임을 조화시켜 자율성(Autonomy)을 강화하며 임직원·회사의 성장을 가속화(Acceleration)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동일 연세대 교수는 이날 특강을 통해 "시장의 불확실성 속에서 기업이 지속적인 성과와 혁신을 만들어가기 위해선 고객중심의 사고와 더불어 유연하고 빠른 의사결정 구조가 뒷받침돼야 한다"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5살 안랩, 임직원 대상 교육 프로그램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