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델테크놀로지스, 코어스톤과 국내에 PoC센터 개소


인프라 솔루션 체험…솔루션 전문가가 검증 지원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한국델테크놀로지스와 파트너사인 코어스톤이 모던 데이터센터 구축을 위한 개념검증(PoC)센터를 개소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서울 문정동에 위치한 코어스톤 본사에 마련된 이 센터는 솔루션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사가 델테크놀로지스의 IT인프라 환경 아래 자사의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PoC와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어스톤의 솔루션 전문가들이 PoC를 지원하기 때문에 델테크놀로지스 솔루션을 사용해본 적 없는 고객들도 쉽게 솔루션을 경험하며, 프로젝트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은 '버추얼 랩' 환경에서 다양한 워크로드를 테스트해볼 수 있다.

델테크놀로지스가 국내 파트너사인 코어스톤과 PoC센터를 개소했다. [사진=델테크놀로지스]
델테크놀로지스가 국내 파트너사인 코어스톤과 PoC센터를 개소했다. [사진=델테크놀로지스]

중앙처리장치(CPU) 속도, 초당 입출력 처리량(IPOS)과 같은 주요 시스템 성능은 물론 데이터 백업, 복제, 중복제거, 암호화·복호화 등의 기능을 검증할 수 있다.

김경진 한국델테크놀로지스 대표는 "PoC센터는 대형 데이터센터와 견줘도 손색이 없는 '스마트 IDC'"라며 "데이터 자산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모든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박경구 코어스톤 대표는 "코어스톤은 델테크놀로지스의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서 IT 인프라 구축부터 응용 소프트웨어 및 보안 솔루션 개발까지 탄탄한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 그룹"이라며 "이번 센터 개소가 양사의 비즈니스 확대와 대고객 맞춤 서비스를 한 단계 격상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델테크놀로지스, 코어스톤과 국내에 PoC센터 개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