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펭수, '스타워즈' 광선검 배틀 포착…외화 최초 특별 컬래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펭수와 '스타워즈9'가 특별 컬래버를 펼쳤다.

지난 7일 '자이언트 펭TV'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펭수의 특별 컬래버 영상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외화 최초로 펭수와 함께 진행된 콘텐츠이자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고유한 매력과 펭수의 탈우주급 존재감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펭수 스타워즈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펭수 스타워즈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영상은 소품실 청소를 하던 펭수가 우연히 요다 인형을 발견한 후 일상 생활 속에서 '스타워즈'의 포스를 느끼게 되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이어 포스의 힘에 이끌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보기 위해 극장으로 향한 펭수가 특별 4DX 영상 체험부터 매니저와 함께 광선검 배틀을 펼치는 등 '스타워즈'의 다채로운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이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펭수 스타워즈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펭수 스타워즈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8일 개봉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았고,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폭발적 성장을 보여준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 카일로 렌 역의 아담 드라이버가 역대급 열연을 펼쳤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펭수, '스타워즈' 광선검 배틀 포착…외화 최초 특별 컬래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