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첫 준비 수험생 위해 ‘기초용어집' 선착순 무료배포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2020년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기초용어집을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한다.

공인중개사는 용어를 제대로 잡지 않으면 학습이 흔들릴 수 있어 기초 용어에 대한 탄탄한 기본기가 필수다. 더군다나 공부를 막 시작한 초보 수험생들은 방대한 내용과 어려운 용어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에듀윌은 합격에 꼭 필요한 용어만을 한 권으로 압축한 기초용어집을 마련했다. 특히, 최근 10개년 기출을 완벽히 분석해 정말 시험에 나오는 용어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기초용어집은 같은 용어와 같은 개념이라도 과목별로 중요도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과목별로 정리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개념정리 △개념 반복훈련 △찾아보기 등의 코너를 통해 용어에 대한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12월 이후 에듀윌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첫 준비 수험생 위해 ‘기초용어집' 선착순 무료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