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듀윌 공인중개사, KRI 한국기록원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 인증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기관 1위’로 인증받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은 수험생 평균 합격률이 54.9%에 달해,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의 평균 합격률보다 약 3배 높다. 2년 연속 증명된 높은 합격률이 이번 KRI 한국기록원 인증에도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보인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자체 제작한 교재와 함께 원하는 교수진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교수진은 규모와 실력 면에서 업계 최고 수준이란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면서 노하우와 경험이 충분히 쌓였기 때문이다.

공인중개사 강의는 총 7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기초부터 심화까지 난이도에 따른 개별 학습이 가능하다. 신 출제 유형을 반영한 다양한 연습 문제 및 실력 점검 테스트도 충분히 제공한다. 강의와 병행하는 에듀윌 자체 제작 공인중개사 교재는 출시될 때마다 과목별로 온라인서점의 베스트셀러 1위 자리에 오르고 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전국 최대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 모임에서는 공인중개사 개업, 취업 노하우 등 초보 공인중개사에게 도움 되는 정보가 오간다. 온오프라인 교류를 통해 지속해서 동문 네트워크와 소통하고 공인중개사 일의 어려움을 해결해 나가는 셈이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인지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KRI 한국기록원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 인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