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파온라인4, 피파 e콘티넨탈 컵 로드맵 발표


신규 e스포츠 대회 'EA 스포츠 피파온라인4 시리즈' 출범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의 e스포츠가 '피파 e콘티넨탈 컵'을 통해 새로운 형태로 출범한다고 17일 발표했다.

EA 스포츠와와 피파는 피파온라인4를 위한 독립된 형태의 e스포츠 대회인 피파 e콘티넨탈 컵을 통해 전세계 피파온라인4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장소에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2일까지 한국에서 진행되는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9를 시작으로, ▲2020년 7월 중국에서 개최될 'EA 챔피언스 컵 서머 2020' 등 'EA 스포츠 피파온라인4 시리즈' 이벤트와 ▲국제 축구 연맹 주관 하에 2020년 4월 태국에서 개최되는 피파 챔피언스 컵의 그랜드 파이널인 '피파 e콘티넨탈컵'이 2020년 개최된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피파 e콘티넨탈컵을 통해 피파온라인4가 서비스되는 각 지역의 대표팀뿐만 아니라, 각 대회에서 최고의 랭킹 포인트를 획득한 아시아 16팀을 초청해 세계 최정상의 자리를 건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피파온라인4 e스포츠 커미셔너인, EA 최영우 본부장은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피파온라인4 시리즈는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아시아 전역의 모든 선수들을 스타로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피파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전세계 팬들이, 플레이어이자 동시에 관중으로서 경쟁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파온라인4, 피파 e콘티넨탈 컵 로드맵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