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임직원과 사랑나눔 김장축제 개최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이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다문화 가정 및 저소득 가정을 위함 사랑나눔 김장축제를 임직원과 함께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사랑나눔 김장축제는 KB증권 사내 여직원회 여울림과 올해로 7년째를 맞은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박정림, 김성현 사장을 비롯해 KB증권 임직원 170여명과 50여명의 다문화 가족들이 참여해 이웃에게 전달될 김치 1천포기를 직접 담그고 포장했다. 모두의 정성이 담긴 김치 1천포기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함께 참여한 다문화 가정 및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됐다.

KB증권은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사랑나눔 김장축제' 행사를 진행했다. 김성현 사장(오른쪽 첫번째)와 박정림 사장(오른쪽 두번째)가 임직원 가족 및 다문화 가족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증권]

더불어 KB증권은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이 봉사활동을 보다 뜻 깊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가족사진관, 한 해 감사인사와 소망을 담은 Wish Tree, 가족 티셔츠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한편 KB증권 여울림회는 매월 납부하는 소정의 여직원 회비 일부로 김장봉사뿐만 아니라 지역저소득층 가정 아동 문화나눔 행사,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경제금융교육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단 설명이다.

한수연기자 papyrus@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