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몬스터 ‘당근패드’ 오는 12일 현대 홈쇼핑서 올해 마지막 앵콜방송 진행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세라젬헬스앤뷰티의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BELLAMONSTER)가 오는 12일 새벽 1시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당근패드 기획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벨라몬스터의 대표 상품이자 판매율 1위인 당근패드는 앞서 현대홈쇼핑에서 1~7차 방송에 걸쳐 약 181,900개의 누적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6,600건 이상의 후기 등으로 제품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실시간 검색어 3위, 네이버 뷰티 클렌징 카테고리 1위에 올라가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당근패드는 병풀추출물 48.3% 베이스에 자연유래원료가 함유된 토너 패드 제품이다.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씨오일을 사용해 피부의 굴곡진 부분과 주름 사이의 잔여물 제거와 피부진정에 효과적이다. 해당 제품은 임상실험을 통하여 24시간 보습 지속력,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등 11가지 실험을 완료하였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홈쇼핑은 지난 방송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홈쇼핑 진행 문의에 따른, 올해 마지막 앵콜 방송이다. 이에 이번 앵콜방송에서도 심진화가 다시 한 번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벨라몬스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능과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호응을 얻어온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여기에 최근 인기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참가하여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가수 이진혁을 벨라몬스터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